HOME > >
안내문
- 상담은 각 분야별 다년간의 실무경험을 지닌 전문가의 기본적인 자문으로 운영되므로 상담내용에 대하여는 법적 효력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- 본 상담은 인적, 물적손해에 대한 보상전반에 대하여 상담하는 곳으로., 소송진행 중인 사건에 대해선 답변 드리지 않음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사고내용이 길거나, 복잡한 경우에는 상단의 실시간상담 혹은 손해사정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본 상담 코너는 공개를 원칙으로 하며, 개인정보취급정책에 따라 신청인이 올린 질의내용을 제외하고 신청인 개인정보 사항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
재물파손 배상책임 | |||||
스페인에서 투어를 진행하는 여행사입니다.
현재 해외에 잠시 출장중이여서 메일보내드립니다. followmetour@naver.com로 부탁드리겠습니다. 고객이 버스 안에서 핸드폰을 떨어트렸는데 그게 버스 문에 껴있었습니다. 16인승 미니밴이라서 가이드는 맨 앞 조수석에 앉아있고 손님은 뒷좌석에 앉아있었습니다. 그 사실을 몰랐던 투어가이드는 도착장소에 도착하여 버스 문을 열었고 핸드폰이 차에 쎄게 끼었습니다. (고객이 손님께 휴대폰이 끼었음을 알려주지 않음) 휴대폰의 액정이 나가고 전원이 안들어오더라구요. 고객은 가이드의 잘못이므로 수리 비용 배상을 요청하였습니다. 이 문제로 고객과 옥신각신하고 싶지 않아 손해사정사분께 의뢰드립니다. 손해사정사의 상담을 받고 싶습니다. 공식적인 문서 (상담내역에 따른 상담내용)을 전달해주실 수 있는지,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. 메일부탁드립니다. followmetour@naver.com |
|||||
작성일 | 2018-08-27 오후 2:29:03 | 조회 | 1207 | ||
답변내용 | |||||
요청하신 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. | |||||
#상담이 완료된 건은 수정이나 삭제를 하실 수 없습니다.(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!) |